부러진 화살 > Movie Ratings

본문 바로가기
  • kb@lovelet.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

ARCHIVES Movie Ratings

부러진 화살

페이지 정보

본문

8.00/10 (1명 평가)

국가 : 한국

감독 : 정지영

출연 : 안성기, 박원상, 나영희, 김지호, 문성근, 이경영, 김응수, 진경, 김준배, 박수일, 정원중, 한기중, 박길수, 이승훈

장르 : 드라마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런타임 : 102 분

개봉일 : 2012-01-18 (수)

“이 남자의 분노에 주목하라!”

대학 입시시험에 출제된 수학문제 오류를 지적한 뒤 부당하게 해고된 김경호 교수. 교수지위 확인소송에 패소하고 항소심마저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각되자, 담당판사를 찾아가 공정한 재판을 요구하며 석궁으로 위협하기에 이른다. 격렬한 몸싸움, 담당판사의 피 묻은 셔츠, 복부 2cm의 자상, 부러진 화살을 수거했다는 증언… 곧이어 사건의 파장은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사법부는 김경호의 행위를 법치주의에 대한 도전이자 ‘테러’로 규정, 피의자를 엄중 처벌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한다. 그러나 피의자 김경호가 실제로 화살을 쏜 일이 없다며 결백을 주장하면서, 속전속결로 진행될 것 같았던 재판은 난항을 거듭한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법정, 엇갈리는 진술! 결정적인 증거 ‘부러진 화살’은 행방이 묘연한데... 비타협 원칙을 고수하며 재판장에게도 독설을 서슴지 않는 김경호의 불같은 성격에 변호사들은 하나둘씩 변론을 포기하지만, 마지막으로 선임된 자칭 ‘양아치 변호사’ 박준의 등장으로 재판은 활기를 띠기 시작하는데... 상식 없는 세상에 원칙으로 맞서는 한 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Share Post:

댓글목록

profile_image

규범^-^*님의 댓글

규범^-^* 작성일 아이피 166.♡.36.75

석궁테러사건..
매스컴에서 많이 떠들었다가 다시 조용해진 사건이었지..
이경영의 판사역을 보고 짜증이 났는데.. 문성근의 판사역을 보고... 아오.. 진짜 약빨고 연기하시나.. ㄷㄷㄷㄷ

영화를 보고 멍해서 네이버에서 찾아보다가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서 인터뷰를 한 것을 봤는데.. 좋게 말하면 정말 가치관이 뚜렷한 사람이고, 다르게 보면 정말 엄청난 고집의 사람이고..

영화를 다 보고 갑자기 작은하마 이야기가 생각났다.. 건드리면 아주 x 되는거야.

Sign In
OR
Don't have an account? SIGN UP

Keywords

Visits

접속자

Total Visits
1,893,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