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 Movie Ratings

본문 바로가기
  • kb@lovelet.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

ARCHIVES Movie Ratings

마마

페이지 정보

본문

6.00/10 (1명 평가)

국가 : 한국

감독 : 최익환

출연 : 엄정화, 유해진, 김해숙, 전수경, 류현경, 이형석, 장항선, 김진수, 이장경

장르 : 드라마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런타임 : 110 분

개봉일 : 2011-06-01 (수)

세상에는 엄마 수만큼, 수 많은 드라마가 있다 <마마>

야쿠르트를 배달하고, 오후에는 다른 집 청소까지 하는 사랑하는 우리 엄마. 걷지도 못하고 5년 밖에 못사는 병에 걸린 저에게 세계 여행을 시켜주겠다며 열심입니다. 그런 엄마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혼자 걷기 연습, 그리고 루브르 박물관을 공부하는 것 정도입니다. 근데 엄마가 많이 아픈 것 같습니다. 하느님, 선생님. 제 심장을 드려도 좋아요. 우리 엄마 좀 살려주세요. 네?
우리 엄마, 아니 장교수님은 대한민국 넘버 원 소프라노. 우아 떠는 엄마 뒤, 의상 보따리 들고 고군분투하는 영원한 시녀는 바로 나다. 학예회 때 유행가를 불렀다고 천박하다며 홱 돌아섰던 엄마. 열 받아 대학도 생략하고 천박하게 띠 동갑 남자에게 시집가 애까지 바로 낳았다. 그런데 꿈이 대체 있긴 했냐고? 더는 못 참는다. 오디션 프로에 나가, 도도한 얼굴에 먹칠 한 번 해봐??
유방암 통보를 받은 울 엄니. 수술을 언능 해야 할텐데, 여자로서 가슴 한 짝 도려내는 건 못한다며 버티시는 구만. 게다가 뭐? 죽기 전에 첫사랑 덕수 씨를 한번 보고 잡다고? 개뼉다구 같은 아부지 만나 맞고만 산 울 엄니, 나가 뭔 일이 있어도 지켜 드릴 거구만. 영어 강사인줄 철석같이 믿는 엄니 몰래, 울 조직 아그들 풀어 그 놈의 첫사랑인지 뭐시긴지 서치 좀 해 봐야 쓰겄네!

Share Post:

댓글목록

profile_image

규범^-^*님의 댓글

규범^-^* 작성일 아이피 180.♡.175.180

사실 이 영화를 다운받았던게, 보고나면 엄마가 보고싶어 눈물을 왕창 흘릴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었고만...

미워도 미워할 수 없는 사람
살아만 있어도 고마운 사람
이 우주에서 가장 강한 사람

그 이름 엄마..

Sign In
OR
Don't have an account? SIGN UP

Keywords

Visits

접속자

Total Visits
1,886,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