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포왕 > Movie Ratings

본문 바로가기
  • kb@lovelet.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

ARCHIVES Movie Ratings

체포왕

페이지 정보

본문

6.00/10 (1명 평가)

국가 : 한국

감독 : 임찬익

출연 : 박중훈, 이선균, 이성민, 김정태, 주진모, 이한위, 임원희, 정도원, 안용준, 고명헌

장르 : 범죄, 액션, 코미디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런타임 : 117 분

개봉일 : 2011-05-04 (수)

무조건 실적! 실적이야! 오로지 실적 좋은 놈만이 대접받는 무한경쟁시대.

한 놈 한 놈 잡다보면 언젠가 내가 (체포왕) | 미치도록 잡고... 아니, 되고 싶었다! (체포왕)
오로지 실적 좋은 놈만이 대접받는 무한경쟁시대. 구역이 붙어있는 마포서와 서대문서는 사사건건 비교당하는 탓에 밥그릇싸움이 치열하다. 반칙의 달인으로 악명을 떨치는 마포서 팀장 ‘황재성’(박중훈)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단 잡고 보는 검거 실력으로 실적 1위를 달리고, 그를 이기기 위해 서대문서로 입성한 신임 팀장 ‘정의찬’(이선균)은 경찰대 출신이라는 프리미엄이 무색하게 오자마자 잡은 날치기범을 ‘재성’에게 날치기(!)당해 실적을 깎아먹는다. 하지만 실적 1등도 꼴지도 피해갈 수 없는 타이틀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올해의 체포왕’! 경찰대 출신이 아닌 ‘재성’은 승진을 위해, 속도위반으로 예비아빠가 된 ‘의찬’은 포상금 때문에 반드시 ‘체포왕’이 되어야만 하는 절실한 상황. ‘재성’과 ‘의찬’은 ‘체포왕’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뺏고 뺏기는 무한경쟁에 돌입하는데... 경찰 인생 최고의 ‘로또’사건 발생! 시간은 2주, 먼저 수갑 채운 놈이...된다! 체.포.왕! 이때, 그들 앞에 승점 2000점짜리 로또 사건이 떨어진다. 그것은 바로, 마포와 서대문 일대를 들썩이게 만든 ‘마포 발바리 사건’. 잡기만 하면 지금까지 쌓은 실적을 단번에 엎을 수 있는 막판 뒤집기 찬스가 온 것. 앞으로 시간은 2주. 먼저 수갑 채운 놈이 ‘체포왕’의 주인공이 된다! 과연 누가 그 놈에게 수갑을 채우고 ‘체포왕’이 될 수 있을까.

Share Post:

댓글목록

profile_image

규범^-^*님의 댓글

규범^-^* 작성일 아이피 112.♡.180.68

오로지 실적만을 위해서 어떤 사건이든 해결하려는 두 형사..
연쇄성폭행범을 잡기위해 합동 수사본부도 꾸리지만 물과 기름처럼 어울릴 수 없는 두 사람..
하지만 다시 만난 그들은 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힘을 모으고..
마지막에 이하늘은 우정출연인가?ㅋㅋㅋ

Sign In
OR
Don't have an account? SIGN UP

Keywords

Visits

접속자

Total Visits
1,888,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