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앤 드럭스 (Love and Other Drugs) > Movie Ratings

본문 바로가기
  • kb@lovelet.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

ARCHIVES Movie Ratings

러브 앤 드럭스 (Love and Other Drugs)

페이지 정보

본문

5.00/10 (1명 평가)

국가 : 미국

감독 : 에드워드 즈윅

출연 : 제이크 질렌할, 앤 해서웨이, 올리버 플랫, 행크 아자리아, 조시 게드, 가브리엘 매치

장르 : 코미디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런타임 : 112 분

개봉일 : 2011-01-13 (목)

올 겨울, 사랑의 묘약을 처방해드립니다.

타고난 바람둥이 제이미(제이크 질렌할 분)는 넘치는 바람기 때문에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제약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취직한 제이미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 병원을 상대로 영업에 나선다. 얽매이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매기(앤 헤서웨이 분). 그녀는 진지한 사랑에 빠지길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아 하룻밤 상대로 남자들을 고른다.
병원에 영업차 갔던 제이미는 그곳에서 환자인 매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난스럽고 유쾌한 제이미의 연애신청이 싫지 않은 매기는 진지한 사랑보다는 몇 시간을 함께 보낼 잠자리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한다.
한편, 화이자가 개발한 비아그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이미는 업계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 몸으로 하는 사랑(?)엔 쿨하고 마음으로 하는 사랑은 싫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매력에 이끌리게 되고 제이미는 매기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는데……

Share Post:

댓글목록

profile_image

규범^-^*님의 댓글

규범^-^* 작성일 아이피 180.♡.175.195

아.. 자막 만든놈 죽이고 싶다... 영어자막은 지 맘대로 써놓고.. 한글 자막도 개판이고..
매기.. 처음에는 또라이인가? 했었는데.. 점점 보면서 아픈 병에 걸리게 되면 저럴 수도 있겠다하는 생각이 들었음..

Sign In
OR
Don't have an account? SIGN UP

Keywords

Visits

접속자

Total Visits
1,891,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