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에 베니스갑니다. 72.65유로에 예약.아참, 학교수업이 원래 16일에 끝나는데, 한주 미뤄서 23일로 연기. 그래서 방학은 12월 20일부터 1월 11일까지!
12월 20일부터 1월 4일까지 학원방학인지라, 2주간 뭘할까 하다가 크리스마스 주에는 런던에 가기로 했다.Ryanair에서 런던행 return 티켓을 15만원에 예약.그 다음주에는 친구인 Mauella와 Alexandra를 보러 베니스에!!베니스행 비행기는 약 16만원 정도..좀더 싼 비행기표를 알아보고 예약해야겠다.. 그나저나 더블린 날씨 왜 이러니!!!ㅠㅠ
안젤리나 졸리 대박인듯... ㄷㄷㄷ 아무리 영화라지만 정말 다른 배우들도 졸리가 등장하면 다 쳐다볼 듯...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한 번의 키스. 그 남자는 졸리에게 반하게 되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졸리는 단순히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조니 뎁을 이용한 것이었는데... 아닐꺼야, 아닐꺼야, 하면서 드러나는 반전.. 사실 영화내용보단 베니스의 풍경에 대한 추억으로 본 것인데~ 내가 가본 곳들이라서 좋았음!
이건 또 어쩌라고.. 추격물치고는 시시하고, 연애물치고는 복잡하고.. 9.11의 재해석치곤 뭔가 아무튼 영화가 지루했어.. 그렇다고 베니스의 9월 가을하늘이 나오는 그런 낭만적인 화면도 아니고.. 중간에 눈에 띄는 대본.. "이상한 인간 일본인들처럼 말이야." "하필 일본인에 비유하다니 인종차별이야"
2001년 9월 1일, 영어와 아랍어에 능통하고 사격술의 귀재인 프랑스 비밀요원인 아이린은 한때 프랑스 비밀요원이었지만 스파이로 변신한 엘리엇을 도우라는 지령을 받는다. 엘리엇은 완전히 종적을 감추기 전에 자신의 자식 둘을 마지막으로 만나보기를 소망한다. 파리에서의 조우가 실패하고 아이린은 엘리엇의 친딸 올란도와 아무런 영문도 모르는 그의 미국인 의붓아들 데이빗을 데리고 베니스로 간다.미스터리한 행적의 엘리엇을 만나러 파리에서 베니스로 가는 그들은 괴팍하고 엉뚱한 싸이코 암살자 윌리엄 파운드에게 쫓기게 된다. 마침내, 아이린은 세계…
1970년대 중반, 캘리포니아 주 베니스. 문을 닫은 휴양지 퍼시픽 오션 파크에서 파도타기를 즐기던 '독타운' 출신의 10대들이 제파이어 스케이트 팀(일명 Z-보이스)에 합류한다. 파도타기를 스케이트보드에 응용하는 등 하루종일 새로운 스케이트보드 타기 기술 개발에 열중하는 Z-보이스는 인근 지역의 새로운 화제로 떠오르고 매스컴과 프로모터들로부터 주목을 받는다. 과연 이들의 우정은 자신들의 열정이 비즈니스화되었을 때도, 그리고 자신들이 소위 말하는 '유명인사'가 되었을 때도 유지될 수 있을까?
{1596년, 베니스. 유태인에 대한 반감은 16세기의 현실이었으며, 유럽에서 가장 강력하며 자유로운 도시국가였던 베니스에서조차 그러했다. 법에 의해 유태인들은 낡은 벽으로 둘러싸인 공장이나 '게토' 지역에서 살아야 했으며, 해가 지면 문을 닫고 기독교인들이 감시를 했다. 낮 동안 '게토'를 떠나는 자는 빨간 모자를 써서 자신이 유태인임을 알려야 했다.} 16세기 매혹의 도시 베니스. 베니스의 상인 '안토니오(제레미 아이언스)'는 어느 날, 절친한 친구 '베사니오(조셉 파인즈)'로부터 큰 돈이 필요하다는 부탁을 받게 되고 자신의 신…
금고털이 전문범인 존 브릿저는 외동딸 스텔라의 만류로 은퇴를 결심하지만, 동료인 찰리의 권유를 뿌리치지 못 하고 마지막으로 한탕만 더하기로 한다. 이탈리아의 베니스에서 3천 5백만 달러어치의 금괴가 든 금고를 그들 각각의 두뇌 플레이와 각자의 전문 실력을 발휘하여 쥐도 새도 모르게 탈취한다. 그러나 수익금을 배분하기도 전에 같은 동료인 스티브가 이들을 배반하여 모두를 호수에 수장 시키고 금고를 빼앗아 달아나버린다. 그 와중에 멤버의 대부 격인 존은 죽고, 살아남은 찰리와 나머지 동료들은 스티브에 대한 복수를 준비 한다.스티브가 헐리…
남성미 넘치는 '톰'(애쉬튼 커처 분)은 평범한 가정에서 성장한 교통방송 리포터이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새라'(브리터니 머피 분)는 엄청난 부잣집에서 공주처럼 자란 예비 작가. 해변에서 친구들과 풋볼 게임을 하던 중, 톰이 패스한 공이 산책을 하던 새라의 얼굴을 강타하는 돌발사고를 계기로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난다.첫 만남에서 강렬하게 끌린 두 사람은 급속히 사랑에 빠져들고, 새라 부모님의 결사적인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알아가기도 전에 성급히 결혼을 서둔다. 결혼식 직후, 행복한 신혼부부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희…
Santa Maria Formosa 광장에서 다시 리알토 다리로 되돌아가는 도중에 베네치아에서 가장 맛있다는 젤라토를 파는 상점에 들르기로 했다. 광장에서 약 2블록 정도 떨어진 곳이었으며, 상점을 찾기는 쉬웠다. 하지만..▲La Boutique Gelato [라 부티크 젤라토]바로 여기인데..문제는 12월부터 1월까지는 쉰단다..결국 오징어먹물 파스타에 이어 젤라토도 못먹고..▲Ponte de Rialto [리알토 다리]베네치아를 관통하는 Canal Grande [대운하]에서 가장 폭이 좁은 곳을 골라 놓은 다리인 리알토 다리는 …